Not ready yet.
현재 최신 버전 : ComponentOne, Wijmo 2020 V1 | Spread 13 | ActiveReports 14 | Forguncy 5


상용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사용자 편의성과 상호 작용을 위해 일반적으로 탐색 모음과 메뉴를 통해 정보와 비즈니스 논리를 통합합니다. ComponentOne는 Office 스타일의 NavBar, 전형적인 Windows XP 스타일의 TopicBar, OneNote의 원형 메뉴 RadielMenu, 응용 시스템에 필수적인 강력한 메뉴와 도구 모음 집합을 포함한 광범위한 탐색과 메뉴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이런 컨트롤을 시스템에 직접 사용하면 시간은 크게 절약하면서 사용자에게는 완벽한 사용 경험을 선사합니다.

탐색 및 메뉴 컨트롤

통합 명령 프레임워크

ComponentOne for WinForms는 메뉴와 도구 모음을 단일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메뉴 항목 및 도구 모음 버튼에 동일한 개체 및 코드를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또는 이벤트 처리 코드와 같은 동일한 명령 항목을 여러 메뉴 및 도구 모음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킹 및 플로팅 탭

도킹 또는 플로팅 동작을 사용하여 최종 사용자가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도구 모음을 양식 주위로 이동하거나 측면으로 도킹하거나 플로팅 도구 모음으로 만들려면 도구 모음 컨트롤을 CommandDock 컨테이너 안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더 많은 탭 스타일

코딩이 필요 없는 디자인

ComponentOne for WinForms의 메뉴 및 도구 모음 컨트롤은 ComponentOne SmartDesigner 기술을 포함한 광범위한 디자인 타임을 지원합니다. 마우스 클릭 한번만으로 상황에 맞는 플로팅 바를 활성화하고 디자인 화면에서 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명령 디자이너에는 텍스트, 아이콘 및 바로 가기 키가 이미 구성되어 있는 50개 이상의 공통 명령이 제공됩니다.

더 많은 탭 스타일

내장되어 있는 시작적 스타일

모든 메뉴 및 도구 모음 컨트롤은 블루, 실버 및 블랙을 포함하여 Microsoft Office에서 사용할 수있는 스타일과 유사한 시각적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Office 2003, 2007, 2010 및 Windows XP 스타일 중 원하는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키 바로가기

바로 가기 및 니모닉 키를 사용하여 마우스 대신 키보드로 메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키는 메뉴나 도구 모음에 없는 명령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DI 응용 프로그램 지원

WinForms 용 메뉴 및 도구 모음은 내장 MDI 하위 창 목록 및 계층적 바로가기 키 처리를 포함한 MDI(Multiple Document Interface) 응용 프로그램을 특별히 지원합니다. MDI 응용 프로그램에서 목록이 표시하는 메뉴 항목 수를 제한하고 메뉴 목록에 숨겨진 MDI 창을 표시하고 메뉴 항목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메뉴 병합

WinForms용 메뉴 및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쉽게 MDI 하위 창과 MDI 상위 메뉴 및 도구 모음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합의 동작 유형을 지정하고 메뉴 항목을 추가, 교체, 제거 또는 병합할지 여부를 선택하고 메뉴 항목 또는 도구 모음 단추의 병합 순서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층 메뉴 구조

메인 메뉴에 하위 메뉴를 추가함으로써 명령 또는 옵션의 계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장되어 있는 컨트롤

메뉴 및 도구 모음에 텍스트 상자, 라디오 버튼 및 체크박스와 같은 임의의 컨트롤을 쉽게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런타임 커스터마이징

디자인 타임에 CustomizeButton 속성을 True 로 설정하여 런타임에 툴바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가 활성화되면, 도구 모음에 드롭 다운 화살표가 표시되어 사용자가 추가 명령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기능이 풍부한 컨텍스트 메뉴

MainMenu와 동일한 기능을 공유하는 ContextMenu 컨트롤을 사용하여 양식의 임의 컨트롤에 컨텍스트 메뉴를 쉽게 추가하십시오.

더 많은 탭 스타일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