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ready yet.
현재 최신 버전 : ComponentOne, Wijmo 2020 V1 | Spread 13 | ActiveReports 14 | Forguncy 5


Entity Framework 용 ComponentOne DataSource ™는 디자인 타임 지원을 개선하고 데이터로드, 페이징, 필터링 및 저장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데이터 바인딩을 단순화합니다. 또한 데이터 캐싱 및 비동기식 데이터 가상화 성능이 향상되어 무한히 큰 데이터 세트를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GanttView

Entity Framework 6.x 및 DbContext 지원

WinForms의 DataSource는 새롭고 간단한 DbContext API와 함께 최신 버전의 Entity Framework를 지원합니다. Database First, Model First 및 Code First와 같은 개발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여, DataSource와 호환되는 데이터 모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WinForms 데이터 소스

디자인 타임 구성 요소로 손쉬운 데이터 바인딩

DataSource 구성 요소는 Entity Framework 데이터 소스를 익숙한 기존 WinForms 데이터 소스처럼 보이게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속성 대화 상자를 통해 코드 작성 없이도, 디자이너 화면에서 뷰를 직접 데이터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타임에 서버 측 필터, 정렬 및 그룹 설명자를 빠르게 적용하십시오. 코드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에도 여전히 풍부한 데이터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됩니다.

WinForms 데이터 소스

LiveLinq를 통한 라이브 뷰

ComponentOne DataSource ™에는 LINQ의 기능을 강화하여 쿼리 속도를 높이고 라이브 뷰를 제공하는 확장 라이브러리 인 LiveLinq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iveLinq를 사용하면 전체 업데이트 가능성과 바인딩 가능성을 잃지 않으면서 LINQ 연산자를 사용하여 뷰를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Bindability"는 여러분의 뷰가 "Live"인 것을 의미하며, 데이터의 변경 사항을 자동으로 반영합니다 데이터가 변경 될 때마다 다시 채워지지 않고 쿼리 결과가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WinForms 데이터 소스

MVVM 단순화

MVVM이라는 널리 채택 된 Model-View-ViewModel 패턴으로 프로그래밍을 단순화하십시오. DataSource는 MVVM에 따라 WinForms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MVVM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 일반적으로 추가 코드 계층, ViewModel 및 Model과 ViewModel 데이터 멤버 간의 동기화로 인해 훨씬 ​​더 많은 코드가 필요하지만, DataSource를 사용하여 필요한 코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 코드 작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라이브 뷰를 ViewModel로 사용하십시오. 라이브 뷰는 소스와 자동으로 동기화되며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WinForms 데이터 소스

가상 모드로 성능 향상

가상 모드 기술을 사용하면 무한히 큰 데이터 세트를 비동기 적으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계층에서 페이징처럼 작동하지만 사용자는 모든 행이 클라이언트에있는 것처럼 데이터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크롤함에 따라, 데이터 덩어리가 페이지별로 소스 페이지에서 검색되어 필요에 따라 폐기됩니다. 표준 DataGrid 또는 FlexGrid와 같은 다양한 UI 컨트롤과 함께 가상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개발자에게 투명합니다. 하나의 간단한 속성 설정으로 가상 모드를 켤 수 있습니다.

WinForms DataSource

스마트 클라이언트 측 캐싱

인원, 재료, 비용 등 프로젝트의 리소스 목록을 관리합니다. 리소스를 작업에 배정하고 각 비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막대 스타일

이러한 기능의 대부분의 핵심은 내장 클라이언트 측 데이터 캐시입니다. DataSource는 클라이언트에서 엔터티 캐시를 유지 관리합니다. 새 쿼리가 실행될 때 클라이언트 측 캐시를 먼저 확인하고 캐시에서 결과를 찾을 수 있으면 서버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측 캐싱은 서버와의 트립 횟수를 최소화하여 성능과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top button